군포시청소년재단, 2025년 시무식 개최… ESG 경영과 탄소중립 실천 다짐
뉴스영 공경진 기자
승인
2025.01.03 08:41
의견
0
(군포=뉴스영 공경진 기자)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일 군포시청소년수련관 4층 극장에서 김덕희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번 시무식은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간소하게 진행됐다.
김덕희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지난 한 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력 덕분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뒀다”며 임직원들에게 감사와 격려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2025년은 군포시청소년재단이 ESG 경영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해가 될 것”이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다섯 가지 중점과제를 제시했다.
중점과제로는 ▲사회적 가치 실현 ▲윤리·청렴 경영 강화 ▲지역사회와의 협력 강화 ▲군포시 시정 방침과 연계된 재단 운영 ▲성과와 보상이 공정하고 자기 계발이 가능한 조직 환경 조성을 강조하며, “군포시 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미래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시무식에서는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캠페인도 함께 진행됐다. 재단 임직원들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를 위한 실질적 노력을 다짐하며 탄소중립 일상화에 기여할 계획을 세웠다. 재단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직접 캠페인에 참여함으로써 친환경 실천 문화가 지역사회 전체로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2025년 한 해 동안 ESG 경영을 실천하며 지역사회와 협력해 청소년의 삶을 풍요롭게 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발걸음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