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 주니어 골프 프로그램, 걸스골프 6월 한국 론칭

김영식 기자 승인 2023.06.05 08:42 의견 0
걸스골프


(뉴스영 김영식 기자)걸스골프가 오는 6월 한국에서 공식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걸스골프는 LPGA와 USGA(미국골프협회)가 파트너십을 맺고 운영하는 비영리 주니어 골프 프로그램으로, 6-17세 여자 아이들을 대상으로 재미있고 안전하게 골프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LPGA투어 선수로 잘 알려진 Brittany Lincicome, Morgan Pressel, Cheyenne Woods, Mariah Stackhouse, Vicky Hurst 등도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에 입문했으며, 미국에서는100,000여명의 여자 아이들이 참여하는 대표적인 골프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에 론칭하는 걸스골프는 LPGA가 공인한 Class A 티칭프로가 총괄 운영한다.

프로그램은 10일 미닛골프스쿨을 시작으로, 11일 신안CC 트레이닝센터, 18일엔 오크밸리CC에서 차례로 진행될 예정이다.

LPGA 아시아 서윤정 그룹 디렉터는 “걸스골프를 한국에 론칭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이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골프를 넘어, 인생을 살아가는 데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가치를 배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걸스골프 멤버십은 구글 폼을 통해 가입 신청할 수 있으며, 상세내용은 LPGA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십 구 폼: https://forms.gle/8ctTkGL2NzsTqPx27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