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킬즈, 주니어 골프 아카데미 챌린지 대회로 브랜드 확장

김영식 기자 승인 2020.07.17 05:15 의견 0
스킬즈오픈 아카데미 챌린지의 포스터 이미지


대한민국 스포츠 용품 유통 전문회사인 나음케어에서 중고등학생 골프선수의 실력향상을 위한  'U-19 스킬즈오픈 아카데미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큐CC(파72/팜파스, 밸리 코스)에서 오는 30일(목), 31일(금) 이틀간 2라운드 경기로 진행되며 고등부 1위와 중등부 1위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100만원과 스킬즈 상품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스킬즈는 2002년 미국에서 시작하여 약 15년간 엘리트 선수 시장 내 깊게 뿌리를 내린 브랜드로, 현재 약 25개국 이상에서 판매중인 스포츠 브랜드이다.

한국에는 나음케어가 2018년도 하반기 스킬즈를 인수하여 피트니스, 축구, 야구, 농구 종목에서는 이미 대중화 되었다. 

스킬즈는 골프 분야에서도 KPGA와 KLPGA선수들의 골프스윙과 연습훈련에 이미 알려져 있지만 이번 대회를 통해 주니어 선수들에게도 브랜드를 알리고 이미지제고와 확립에 목적을 둔다는 계획이다. 

스킬즈오픈에서 이분야 최초로 아카데미 대항전도 펼쳐 개인과 아카데미의 진검승부도 가릴 예정이다.

스킬즈의 팀원과 임근석 팀장(우측 두번째)


스킬즈의 임근석 팀장은 "골프종목에 지속적인 마케팅을 통해  퀄리티 높은 대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하면서 "유능한 선수들을 발굴해 지속적으로 주니어선수의 골프실력을 키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