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홈플러스 평촌점에서 '사회적가치 상생장터' 열어

뉴스영 공경진 기자 승인 2024.11.14 11:21 의견 0
홈플러스 상생장터 포스터

(경기=뉴스영 공경진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홈플러스 평촌점에서 ‘2024 경기도주식회사-홈플러스 사회적가치 상생장터’를 운영한다. 이번 행사는 경기도와 강원도의 사회적경제조직들이 참여해 사회적가치가 담긴 제품을 홍보하고 판매하는 자리다.

행사장에서는 사회적경제기업 10곳에서 제작한 디퓨저, 앞치마, 자수가방, 반려동물 배변봉투 등 다양한 생활용품 2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사은품은 하루 선착순 200명에게 제공된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이번 상생장터를 통해 사회적경제조직과 도내외 사회적경제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고, 판로 확장을 지원하게 되어 뜻깊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또한 '2024 경기도 사회적경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자사몰 리브랜딩과 입점 지원, 대형마트 내 우수제품 팝업매장 운영, 거점매장(031#) 운영, 홍보 캠페인 등 사회적경제조직의 구매 활성화에 나서고 있다. 이번 상생장터도 이와 같은 판로 확장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사회적가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한 이번 상생장터는 사회적경제 제품의 소비 촉진과 함께 관련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