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설맞이 기획전 포스터

(경기=뉴스영 공경진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는,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설 명절을 맞아 ‘공삼일샵 1월 설 기획전’을 진행하며, 경기도 사회적경제조직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온라인 쇼핑몰 ‘공삼일샵’(smartstore.naver.com/segg)에서 진행되며, 400여 개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제품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한도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기획전 종료 후인 2월 1일부터 15일까지는 1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 추가 할인(최대 1만 원)을 제공하는 재구매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한, 경기도주식회사의 오프라인 거점 매장인 ‘시흥꿈상회’(시흥프리미엄아울렛점)에서도 18일부터 30일까지 설맞이 이벤트가 열린다. 이곳에서는 사회적경제 제품 200여 개를 최대 30% 할인하며, 구매 고객에게 금액별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사회적경제조직의 판로를 확대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상생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이재준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와 사회적경제조직이 함께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설 연휴를 사회적경제 소비로 시작해 보실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경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고, 지속 가능한 경제 모델을 확산하는 데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