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구름 인파 속 성료

- 시민 만 여명 참가...청명한 가을 만끽하며 건강 다지는 시간
- 김치냉장고, LED TV 등 푸짐한 경품 추천 인기

뉴스영 변영숙 기자 승인 2024.10.12 18:33 | 최종 수정 2024.10.12 18:50 의견 0

10일 의정부 중랑천에서 개최된 '의정부시 한마음 건강걷기대회'에 1만 여명의 시민이 참가해 걷고 있다. /사진=의정부시


(의정부=뉴스영 변영숙 기자) 의정부시는 12일 오전 10시 중랑천 동막교 광장에서 ‘2024 한마음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의정부시체육회와 경기일보가 주관하고 의정부시가 후원하는 한마음 건강걷기대회는 매년 수 만명의 시민들이 참가하는 의정부시의 대표적인 가을 행사이다.

시민들은 동막교 인라인 광장에서 출발해 호원동 건영아파트 하천광장을 반환점으로 원점회귀하는 약 4km 거리를 보조를 맞추어 걸었다.

의정부시 태권도시범단의 화려한 개막 공연으로 시작된 이번 대회에는 만 여명의 시민이 참여해 건강과 화합을 다짐했다.

걷기 대회 종료 후에는 김나영무용단, 벨리댄스, 가수 정다운 등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한마음건강걷기대회에 참가한 시민들이 경품 추첨을 지켜보고 있다.



경품 추첨을 통해 김치냉장고, 발광 다이오드(LED) TV, 건강검진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해 시민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경품과는 별도로 완주자들에게는 기념 타월 등 기념품이 제공됐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한마음건강걷기대회'에 참가해 시민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김동근 시장은 “이번 한마음 건강걷기대회가 시민들이 한마음으로 화합할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의정부시가 걷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