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 '2024 희망화성 어워드' 개최...시민 및 공무원 표창

이현정 기자 승인 2024.12.17 22:19 의견 0
손임성 화성부시장이 '2024년 희망화성 어워드'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화성시


(화성=뉴스영 이현정 기자) 화성시는 17일 화성 신텍스(SINTEX)에서 '2024년 희망화성 어워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시민 200여 명을 초대해 시정 각 분야에서 헌신한 상급기관 유공 표창을 포함한 모범시민상과 화성시의 이름을 널리 알린 시민 및 공무원 9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진행은 감사영상 시청과 시민 및 어린이합창단 공연 등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를 통해 서로 응원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2024년은 화성시가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는 뜻깊은 해로 특례시 출범을 앞두고 경제, 사회, 문화, 체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며,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수상자분들 덕분에 우리 화성시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아울러 “내년은 우리 화성시가 특례시로 새롭게 출발하는 해로써, 더 큰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이 여정에도 변함없이 여러분의 지혜와 힘을 보태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화성 어워드는 한 해 동안 시정 각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화성을 빛낸 분들에게 매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축하하는 자리로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이어졌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