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세이프티 고용상 대표, ‘2024년 우수의정·행정 대상 시상식’ ESG 경영대상 수상
이현정 기자
승인
2024.12.12 21:21 | 최종 수정 2024.12.12 22:21
의견
0
(뉴스영 이현정 기자) ㈜한길세이프티 고용상 대표가 지난 11일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4년 우수의정·행정 대상 시상식’에서 ESG 경영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경기도일간기자단이 주최했으며, 자치분권과 지역 발전에 헌신한 인물과 단체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수상자와 축하 인사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고용상 대표는 회사 경영을 통해 근로자의 복지는 물론 외국인이 한국에서 차별받지 않는 회사내 분위기를 조성하고 동등한 자유를 누리며 가치있는 직장생활을 위해 힘썼다.
▲공정한 채용과 포용적 근로 환경 조성
외국인 근로자가 합리적인 이유 없이 차별받지 않고 공정하게 채용될 수 있도록 제도적 기반을 마련하여, 다양한 계층이 평등한 기회를 누릴 수 있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했다. 이러한 노력은 사회적 형평성과 통합을 촉진하는 모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지역 문화예술과 직원 복지를 중시한 사회적 책임 실천
지역 문화예술 활동인 <매버릭 스테이지>를 지속적으로 후원하며, 지역사회의 문화적 풍요를 증진시키는 데 기여했다. 또한, 직원들의 복지와 안전을 우선으로 하는 경영 방침을 유지하며, 근로자와 지역사회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생 모델을 구현했다.
수상 소감에서 고 대표는 “이렇게 훌륭한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도 좋은 기업을 만들기 위한 원동력으로 삼겠다”며, “누구나 동등하게 일할 수 있는 권리가 무엇인지 깊이 고민하고, 차별 없는 사회를 만드는 데 힘쓰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