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군포 청년축제, "가을, 청춘의 빛깔로 물들다" 개최
뉴스영 공경진 기자
승인
2024.10.16 18:27
의견
0
(군포=뉴스영 공경진 기자) 군포시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청년들의 다채로운 에너지를 만끽할 수 있는 '2024 군포 청년축제'를 군포시 청년공간 플라잉 앞마당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년축제의 슬로건은 "가을, 청춘의 빛깔로 물들다"로, 청년들이 각자의 빛깔로 물들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즐길 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행사에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동아리 공연, 체험 프로그램,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시민들과 청년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행사로는 청년 골든벨 퀴즈 대회, 다양한 전문 커피 브랜드가 참여하는 커피 시음회, 청년정책관 소개를 포함한 정보 제공 프로그램 등이 있으며, 다양한 청년 동아리의 고퀄리티 공연이 준비되어 있어 청년들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장이 될 것이다.
특히, 이번 축제에서는 플리마켓을 통해 청년 창업가들이 자신만의 개성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푸드트럭에서는 다채로운 먹거리들이 제공된다. 또한,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300명에게는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며, 청년 골든벨 우승자에게는 푸짐한 상품이 주어진다.
행사 관계자는 "이번 축제를 통해 청년들이 각자의 빛깔로 가을을 채우며, 군포 시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성장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행사는 군포시 번영로 314에 위치한 청년공간 플라잉 앞마당에서 열리며,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청년들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