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꿈의학교 양평청소년퓨전오케스트라 힐링콘서트 개최

찾아가는 힐링 콘서트 개최로 꿈의학교 학생들의 공연 갈증 해소

김영식 기자 승인 2021.11.26 17:31 의견 0

양평꿈의학교 양평청소년퓨전오케스트라 힐링콘서트 개최
양평꿈의학교 양평청소년퓨전오케스트라 힐링콘서트 개최

2021 양평꿈의학교는 찾아가는 꿈의학교 14교, 만들어가는 꿈의학교 15교, 다함께 꿈의학교 1교 총 30교가 운영되고 있다.

경기도교육청, 경기도청, 양평군청의 지원금으로 학교 밖 학교로 개교하는 꿈의학교는 학생들의 흥미, 취미에 맞는 분야의 학교를 찾아 지원하고 함께 활동하는 방식으로 2021년 12월까지 사업이 종료되며, 해마다 공모 선정된 꿈의학교가 다시 개교한다.

2년째 코로나19 상황으로 대부분 체험활동으로 이루어지는 꿈의학교가 비대면으로 전환하여 수업을 진행하고 있어, 참여 학생과 운영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중 양평청소년퓨전오케스트라는 옥천초등학교 신영희 교장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학교내 수업장소 및 악기 사용까지 지원받아 운영하고 있다.

2년동안 연습만 하고 있는 학생들의 사기를 올려주고, 관객들에게는 행복을 줄 수 있는 콘서트를 기획하여 진행한 이번 콘서트는 양평교육지원청 별관2층에서 직원들을 관객으로 진행했으며, 공연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찾아와 준 정동균 군수님의 깜빡 방문으로 학생들은 더 신나게 연주하며 실력을 뽑냈다.

관객 모두 학생들의 선곡된 7곡의 연주에 함께 흥을 발산했으며, 퓨전 연주와 귀여운 댄스로 눈을 뗄수 없는 무대 매너에 큰 박수를보냈다.

경기도양평교육지원청 김현철 교육장은 “양평청소년퓨전오케스트라 학생들의 수준 높은 연주 실력에 다시 한번 놀랐고, 공연자와 관객 모두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게 되어 다시 한번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