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윤화섭 시장, 기업SOS 이동시장실…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방문

코로나19 상황에서도 기업현장 애로사항 청취 가속페달 밟아

조도현 기자 승인 2021.06.11 19:13 의견 0

윤화섭 시장, 기업SOS 이동시장실…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방문
윤화섭 시장, 기업SOS 이동시장실…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방문

윤화섭 안산시장은 11일 사무용 기기 전문기업인 안산스마트허브 입주기업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를 방문해 기업현장에서 겪는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윤 시장은 이날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 등 임직원을 만나 캐논 안산공장 정문 앞 과속카메라 및 과속방지턱 설치 등에 대한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등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시정 전반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1985년 설립한 캐논코리아는 사무용 기기 개발, 생산, 판매를 아우르는 통합솔류션 전문기업으로, 프린터, 스캐너, 상업인쇄기, 의료기기, 네트워크 카메라, 산업설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 방문은 민선7기 취임과 함께 매달 진행하고 있는 ‘기업SOS 이동시장실’에 따른 것으로, 코로나19 사태로 1년여 동안 중단했다가 지난 3월 재개한 이후 올해 두 번째 방문이다.

최세환 대표는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직접 현장을 방문해 기업의 애로사항을 들어주신 시장님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일하는 노동자들이 자랑스럽다”며 “‘기업이 살아야 안산이 산다’는 신념으로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계속 소통하고 협의하며 해결책을 찾아 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