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특례시의회 배정수 의장이 2025 화성시 배드민턴 협회장배 및 바르다임병원장배 대회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사진=화성특례시의회)

(화성=뉴스영 공경진 기자) 화성특례시의회(의장 배정수)가, 지난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화성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린 ‘2025 화성시 배드민턴 협회장배 및 바르다임병원장배 대회’에 참석해 생활체육 활성화에 힘을 보탰다.

이번 대회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영수 의회운영위원장(민주, 마선거구), 김상균 의원(민주, 라선거구)등 화성특례시의회 의원들이 참여해 시민들과 소통하고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개회식에서 배정수 의장(민주, 마선거구)은 “지역 체육 활성화를 위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강조했다.

화성특례시의회가 2025 화성시 배드민턴 협회장배 및 바르다임병원장배 대회에 참석해 기념사진 쵤영을 하고 있다.(사진=화성특례시의회)

배정수 의장은 축사에서 “생활체육은 시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가장 가까운 길”이라며 “의회도 생활체육 환경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이 자리가 운동을 통해 시민 모두가 하나 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서는 체육 유공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됐으며, 화성특례시의회 의장상 2명을 포함해 총 5명의 수상자가 영예를 안았다.

화성특례시의회는 앞으로도 시민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발전을 위한 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