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특별 북콘서트, 군포에서 열린다

군포시청소년재단, 청소년과 시민 위한 문학 소통의 장 마련

뉴스영 공경진 기자 승인 2025.01.15 09:57 의견 0
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북 콘서트 포스터

(군포=뉴스영 공경진 기자)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오는 2월 10일 오후 2시, 군포시청소년수련관 4층 청소년어울림극장에서 김용택 시인과 함께하는 특별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과 시민들이 문학의 아름다움을 경험하고, 시인을 통해 깊이 있는 삶의 이야기를 나누는 소통의 자리로 마련됐다.

북콘서트는 두 개의 섹션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시에서 꿈을 키우다’를 주제로 김용택 시인의 강연이 펼쳐지며, 시 속에 담긴 따뜻한 인간미와 자연에 대한 성찰을 통해 문학이 주는 감동과 의미를 공유하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관객과의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돼 있으며, 일부 참가자에게는 김용택 시인의 저서가 증정되고 사인회도 함께 진행된다.

군포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이번 북콘서트를 통해 청소년과 시민들이 문학을 더욱 가까이 접하고, 서로의 생각을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들은 행사 포스터에 기재된 QR 코드를 스캔하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시청소년재단 사무국(☎ 031-390-1457)으로 문의하면 된다.

군포시청소년재단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와 예술을 접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