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영, 천기준 수석자문 위촉으로 전략 강화 나서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및 비즈니스 확장 가속화
김영식 기자
승인
2024.11.03 22:46 | 최종 수정 2024.11.04 14:06
의견
0
(뉴스영 김영식 기자) 뉴스영은 지난 2일 천기준 전략 파트너십 수석자문의 위촉을 기념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위촉식에는 민원식 의학박사, 브리에이션 정민혁 대표, GVCA 유선오 이사, 인카금융 남희철 단장, 라홍화장품 홍정혜 대표, MJ FLB 김병무 대표, 디엘오토솔루션 이태양 대표, 스윗스피어 오진우 대표, 더블스톤 강이삭 대표를 비롯해 다양한 업계의 청년 CEO 2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천기준 수석자문은 탁월한 분석력과 경영 능력으로 MZ세대 사이에서 ‘CEO 중의 CEO’로 평가받고 있다. 그의 리더십에 영향을 받은 ‘천기준 키즈’로 불리는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비즈니스 성과를 내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천 수석자문은 화장품, 금융, 보험 업계등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성과를 입증했으며, 대우산업개발에서 회장 직속 경영혁신단장을 역임하여 기업 경영을 총괄한 바 있다.
뉴스영은 천 수석자문이 언론과 비즈니스 양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발휘해 새로운 전략적 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위촉으로 천 수석자문은 뉴스영의 전략 파트너십 강화와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자문 역할을 맡게 되며, 그의 다년간의 경험과 통찰력이 언론 업계에도 변화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