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 시키는 뷔페 레스토랑 ‘마포 롯데나루’

이현정 기자 승인 2024.07.03 18:05 의견 0
박순현 총주방장이 음식을 선보이고고 있다.


(뉴스영 이현정 기자) 마포 롯데나루 뷔페 레스토랑에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특선 메밀소바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밀소바는 신라호텔에서 다년간의 경력을 쌓은 박순현 총주방장이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서 여름 메뉴로 선정했다.

메밀소바를 선택한 이유는 마포 롯데나루만의 메밀 함량이 많은 제품을 선별해 식감이 훌륭하다. 특히 메밀은 찬 음식 성분을 갖고 있어 여름철 더위를 이기기에 좋은 식재료로도 평가 받고 있다.

마포 롯데나루의 평소 제공되는 메뉴도 대중성을 고려해 호불호가 적은 메뉴를 선정해 다양한 사람들의 취향을 맞췄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비프스테이크, LA갈비는 육즙을 느낄 수 있어 식감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 다른 메뉴의 장점은 신선한 회와 초밥을 요리사가 현장에서 제공하고 필요한만큼 리필 서비스를 제공해 포만감을 느낄 수 있다.

롯데나루의 시그니처 메뉴인 비프스테이크


레스토랑의 분위기 또한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고 있어 이용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다.

마포 롯데나루는 5호선과 6호선, 경의중앙선이 교차되는 공덕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어 입지 접근성이 매우 훌륭하다. 또한 최근 급등한 외식물가에도 합리적인 가격때문에 직장인들과 가족, 연인 단위의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MZ세대의 특성을 고려해 온라인사이트(티몬, 위메프, 11번가 등)에서 할인 온라인 식사권을 판매하고 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최고의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롯데나루 식사 테이블 모


마포 롯데나루 뷔페 레스토랑의 박창석 지배인은 "가성비와 가심비 좋은 레스토랑으로 정평이 난 마포 롯데나루 레스토랑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운영 전략과 다양한 메뉴,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로부터 다시 찾고 싶은 레스토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것" 이라며 “특히 주말 돌잔치 및 가족 모임에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 주말 이용객들은 예약을 하고 오시면 더욱 좋다”며 예약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