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콘텐츠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안양시 되겠다"

안양시, '2024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자치단체 시(市) 부문 최우수상 수상

뉴스영 공경진 기자 승인 2024.10.22 10:37 | 최종 수정 2024.10.22 11:01 의견 0
최대호 안양시장이 대한민국 SNS대상 '안양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사진출처 최대호 시장 페이스북)

(안양=뉴스영 공경진 기자) 안양시가 '제14회 대한민국 SNS 대상'에서 기초자치단체 시(市)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을 통해 시민들과 활발하게 소통한 결과로, 안양시의 적극적인 소통 전략이 빛을 발한 순간이었다.

2024 대한민국 SNS대상 '안양시 최우수상' 수상(사진출처 최대호 시장 페이스북)

최대호 안양시장은 SNS를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이어온 점을 강조하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의미 있는 콘텐츠를 통해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안양시가 되겠다"고 밝혔다. 특히,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 그들의 의견을 반영하는 안양시의 열린 소통 행정이 이번 수상의 주요 요인으로 꼽히고 있다.

대한민국 SNS 대상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통 역량을 평가하는 권위 있는 상으로, 안양시는 이번 수상을 통해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할 것을 다짐했다.

안양시는 앞으로도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SNS를 통한 참여형 행정으로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