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세환 광주시장, "광주를 자랑할 수 있는 성과물 만들어내는 것에 최선 다하겠다"

김영식 기자 승인 2024.06.27 23:52 의견 0
방세환 시장이 방송출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방세환 시장 페이스북 캡쳐)


(광주=뉴스영 김영식 기자) 제20회 WASBE 세계관악컨퍼런스 D-20일을 앞두고 방세환 광주시장이 방송에 출연하며 집중 홍보에 나섰다.

방세환 시장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세계관악컨퍼런스라는 국제 행사를 앞두고 여러 방송에 출연하며, 도시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며 홍보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 시장은 바쁜 방송일정을 소화하면서 "광주에 대한 중앙 언론과 각계각층의 관심에서 ‘광주시 브랜드가치 향상’이라는 궁극의 목적을 달성해 가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면서 "시정의 주요사항을 시민들과 공유하며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기회가 되고 있다는 점에서도 방송의 긍정적 파급효과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오늘도 청내에서 업무를 챙긴 후 OBS 생방송 뉴스에 출연했고, 화요일 녹화한 KBS 1TV 인사이드 경인이 방영되었다"고 말했다.

더불어 "방송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고 모니터링도 해주시는 분들께 감사드리며, 광주를 알리고 자랑할 수 있는 성과물을 만들어내는 것에 계속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