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 향 가득한 THE 26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zen | 기사입력 2020/03/05 [13:14]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와인 향 가득한 THE 26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 실시

zen | 입력 : 2020/03/05 [13:14]

[뉴스영 = zen]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디너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THE 26’에서 ‘로맨틱 화이트 데이(Romantic White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 뉴스영

 

특히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이벤트를 예약한 고객에게는 테이블당 와인 1병과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르 라보(Le Labo)’의 디스커버리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THE 26’는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6층에 위치한 브라세리로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스페셜 디너 5가지 코스 요리를 준비했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선 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사과&샐러리악 크림 스프 △버섯 라구와 에멘탈 치즈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과일 사바용 △커피 또는 핫 초콜릿으로 2인 기준 24만원이다. 코스요리와 함께 제공되는 와인은 로브스터,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 등 요리의 풍미를 더해 주는 것은 물론 로맨틱한 분위기도 함께 업그레이드해준다. 

 

또한 선물로 증정하는 뉴욕 니치 향수 브랜드 ‘르 라보’의 디스커버리 세트는 ‘르 라보’의 베스트셀러인 상탈 33, 떼누아 29, 베르가못 22, 로즈 31 등 5가지 미니 향수로 구성돼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좋아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디너를 선보일 수 있는 추억을 선사해 드리고자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서울의 멋진 야경과 함께 코스 요리를 즐기며 일 년에 단 하루뿐인 화이트데이를 특별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맨틱 화이트데이’ 이벤트의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zen zen1224@daum.net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