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 홍천, 2020년에도 다양한 강연 진행 계획

- 세이지우드 홍천, ‘Project #2 세이지우드를 말하다’에 이어서 2020년 매월 강의 진행

zen 승인 2020.01.02 09:14 의견 0

[뉴스영 = ZEN] 프라이빗한 럭셔리 복합 레저 공간 ‘세이지우드 홍천’이 ‘세이지우드, 휴식을 생각하다’ ‘Project #2 세이지우드를 말하다’ 특별한 강연에 이어서 2020년에도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강연 및 인문학적 휴식을 위한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2020년 3월 시작으로 매월 지식으로 가득한 휴식을 위한 새로운 관점에서 바라보는 인문, 사회 등 같은 제목으로 강연 준비에 나섰다.

 

▲ 세이지우드 홍천, 2020년에도 다양한 강연 진행 계획  © 뉴스영

 

‘세이지우드 홍천’ 고객들이 지난 11월 30일에 성공적으로 론칭한 ‘Project #2 세이지우드를 말하다’ 강연에서 작가 채사장(채성호)과 함께 ‘세이지우드와 인문학적 휴식’이라는 주제를 살펴보았으며, 색다르고 독특한 시간을 가졌다. 고객들에게 호응을 받은 이 첫 프로젝트는 대중화된 휴식의 의미를 재정의하며 ‘세이지우드 홍천’이 앞으로도 제공할 지식적이고 지혜로운 휴식 캠페인의 시발점이 되었다.  

 

2020년에 다양한 주제 아래 ‘자연이 주는 견문 (見聞)’, ‘휴식과 내성 (內省)’ 같은 인문학적 대상을 통찰력 있게 다룰 예정이다. 사우나, 인피니티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즐길 수 있는 물리적 휴식을 못지않게 지적인 휴식도 중요시하는 ‘세이지우드 홍천’은휴식의 새로운 가치를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한다.

 

2020년 강연을 기획중인 세이지우드 홍천 관계자는 “Project #2 세이지우드 말하다’ 시작으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물리적 휴식과 함께 다양한 강연을 통해 지적인 휴식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2020년에 ‘세이지우드 홍천’에서 마련한 강연은 숙박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