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 연시 총회 및 회장 취임식 개최

이해찬 기자 승인 2023.02.01 19:26 의견 0
생활개선회 기부 전달식


(뉴스영 이해찬 기자) 한국생활개선남양주시연합회는 1일 남양주시 농업기술센터에서 연시 총회와 함께 제15대 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주요 내빈, 생활개선회 임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주광덕 시장은 제15대 백성희 생활개선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지난 2년간 농업·농촌의 발전과 여성의 권익 향상을 위해 노력해 온 생활개선회 임원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취임식에 앞서 진행된 연시 총회에서는 △생활개선회 26개 읍·면·동·골드·분과 전 회원 5-S 운동 실천 과제 △생활개선회원 한마음 워크숍 △농촌 농가 일손 돕기 △지역 농산물 이용 경진 대회 등 2023년 사업 계획을 수립했다.

제15대 백성희 생활개선회장은 취임사에서 “남양주시를 대표하는 여성 농업인 단체로서 남양주시의 발전을 선도하는 주역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나의, 가정의, 이웃의, 남양주시의 더 나아가 대한민국의 건강한 받침돌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5-S 과제를 발굴하고 펼쳐 나가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제15대 생활개선회장으로 취임하신 백성희 회장님께 축하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축하하며, “생활개선회가 계속해서 시민들에게 유익한 단체가 되길 바라며, 시에서도 생활개선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