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 무제한 제공...에스컬레이드 고객 혜택 강화

김영식 기자 승인 2023.01.22 23:50 의견 0
에스컬레에드 스포츠


(뉴스영 김영식 기자) 'SUV의 제왕'이라는 별칭은 얻고 있는 캐딜락 플래그십 SUV 에스컬레이드가 고객 대상으로 제공되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무제한 제공하는 파격적인 고객만족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고객들이 플래그십 SUV 가치에 걸맞은 서비스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 입고부터 수리 완료 후 인도까지 대행해주는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존 보증기간(3년/6만km) 내 연 2회에서 보증기간 내 무제한으로 업그레이드해 제공한다고 전했다.

캐딜락은 에스컬레이드 구매 고객이 상황에 맞게 구매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최대 60개월(보증금 40%, 연이율 3.69%) 장기 저리 리스 옵션이 포함된 특별 금융 프로그램과 캐딜락 보유 이력이 있는 고객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할 때 2%의 할인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구매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특별 구매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해 고객들이 에스컬레이드 및 에스컬레이드 ESV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전국 시승 이벤트 ‘MEET THE LEGEND’를 오는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